원래부터 웃어야 하는 월요일입니다. 날씨는 춥고 몸은 찌뿌둥 하겠지만 마음만이라도 훨훨 날았으면 좋겠습니다.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1.12.19 답글 그래요~ 덕분에 마음이 훨훨 날아가네요 좋은아침 입니다^^ 토요일날 시 낭송 너무 잘했어요 시 잘쓰고 예쁘고 애교있고 낭송까지 잘해서 그 넘치는 이쁨을 어쩔래요~((^--^ )) 담에 또 봐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