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제1회 詩 舞 畵 遊 공연 - 시산맥 행사 사진란에 올려놓았습니다 참석 못하신 선생님들 그날의 분위기 속으로 초대합니다 공연장 장소 분위기상 제 자리에 가만히 앉아서 찍은 사진입니다 잘 찍을수 없는 상황이었음을 감안하여 감상해 주세요^^ 그럼 눈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2.19
  • 답글 아름다운 여인에게 감솨~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1.12.20
  • 답글 수고 만땅~~ 작성자 서상권 작성시간 11.12.19
  • 답글 수고하셨습니다 늘 수고로움이 큽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