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산맥 합평 소식에 아직은 큰 반응이 없어 보입니다. 연초에 정식 모임 공지메일을 보내고 나서 참가 희망에 따라 방법을 결정하겠습니다. 수가 많지 않으면 공릉동에서 하던 분들끼리만 진행을 하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