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산맥 합평회 공지를 하고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1월 2일 첫째주 월요일 첫 합평이 열립니다. 강남 선릉역 2번출구 아바카페에서 있습니다. 많이 참석 신청을 해주시고, 합평소식에 답글 주시기 바랍니다. 신년회 모임으로 생각하시고 얼굴 보면 좋겠습니다.작성자시산맥작성시간11.12.29
답글저는 가까운 강남쪽으로~ 그러나 매번 참석은 힘들듯... 모두들 해피니이어!!작성자서상권작성시간11.12.31
답글저도 지역을 나누지 않길 원합니다. 장소는 어디라도 좋고 필요하면 번갈아 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아직 건대입구 있으니 1월 2일 가까운 아바 가보겠습니다~~ 모두들 그립습니다^^작성자나금숙작성시간11.12.31
답글강남지역 합평은 사정상 셋째주 월요일(16일)부터 시작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어느 한 지역에 고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사정에 따라 어느 지역에든 참여 할 수있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작성자김세영작성시간11.12.30
답글강남, 강북 어느 쪽이든 무방하지만 가끔 합동으로 모이는 것도 좋을 듯 하긴 합니다. 하지만 합동으로 모여서 사람이 많아진다면 합평의 의미보다는 모임의 의미가 더 커지겠지요. 작성자안은주작성시간11.12.29
답글 다층에서 3년 해 보니 그렇지 않았어요 , 하나로 합해도 무방 난 용인이지만 양쪽 다 참가 가능, 합평과 문우로서 진정성 교류, 수가 8명에서 10명 사이가 좋더군요, 그런 의미에서 합하면 넘치니 분류도 고려 , 작성자한경용작성시간11.12.29
답글양현주 시인 그런 느낌도 들기는한데, 경기도 남부 쪽에서 인사동 나오기는 좀 멀기는 해요 하다가 서로 합동으로 한 번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작성자시산맥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1.12.29
답글모두 멀더라도 함께 뭉치면 좋을텐데요 강남팀 강북팀 하니까 흩어지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어요 둘 중에 하나 꼭 선택을 하라시니...전 강남쪽으로 손들고 왔습니다~아바카페로 촬싹 붙습니다 ㅎㅎ작성자양현주작성시간11.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