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4일 경주에서 열리는 영남시동인(회장 권기만, 총무 정석봉) 총회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