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는 눈이 내리고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선생님들 에~취이~*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 하셔요~~((^__^))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1.04
-
답글 사진이 넘 멋져요....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2.01.11
-
답글 겨울이 정말 싫어요 눈에 덮인 산수유 빨간열매를 보면서 김종길시인의 성탄제를 생각하며 고, 어리고 차디찬 열매를 쥐고 울컥했답니다ㅠ ㅠ...감기 조심할께요^^ 작성자 손한옥 작성시간 12.01.04
-
답글 넴,, 너무 추워요 덜~덜~ 빨리 꽃피는 봄이 왔으면 좋겠어여^^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