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산맥 영남시동인(회장 권기만 시인, 총무 정석봉 시인) 총회에 다녀왔습니다, 윤의섭 시인이 초대 시인으로 와서 문학강의를 해주셨고, 합평도 하고 늦게까지 문학이야기를 하며, 즐거운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오늘은 칠불암을 2시간 걸어서 다녀왔고, 박문관도 다녀왔습니다. 열정적인 영남시동인 여러분 반가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