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일은 시산맥 첫 합평회 하는 날입니다. 합평을 하실 분은 선릉역 2번 출구 아바카페로 오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