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16일 6시30분 시산맥 강남 아바 합평회는 무척 진지하고 열정적였습니다 이런 첫 합평회가
회원님들간에 아름다운 친목도 겸했던것 같습니다
작성자
아바의 여인
작성시간
12.01.17
-
답글
처음 합평회라 궁금했는데 잘 되었다는 다행입니다, 점차 수도 늘고 더 열심히 할 것이라 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1.19
-
답글
다음에 시간이 허락하면 가죠. 충주에서.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2.01.18
-
답글
첫 번째 단추는 열정으로 끼워졌습니다. 두번 째 단추는 어떤 색, 어떤 모양으로 끼워질까요?
사뭇 기대가 되고 설렙니다. 함께하신 분들께 꾸벅~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1.17
-
답글
잊어버리고 있었어요, 대신 교보에서 책 보다가 우리 시산맥 회원이신 임형신 시인을 만나 술 한잔했죠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2.01.17
-
답글
첫 합평회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함께 있음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 우리는 서로에게 좋은 사람이고 싶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1.17
-
답글
새로운 얼굴들이 더 많아서 아쉬웠어요.의욕을 가지고 갔는데...
기존의 시산맥 식구들은 다 어디 갔나요?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01.17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