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의 마지막날 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로 시작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로 끝난 것 같습니다.한 달내내 받은 복들 일년 내내 매일 매일 푸짐하게 쓰시고 주변도 온정으로 따뜻하게 밝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건강하고 복된 하루 열어 가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1.31 답글 늘 열심히 하시는 은주씨, 앞장서서 하면 힘이 들지만 보람은 있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