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심에서 시산맥에 시낭송회를 개최해달라고 합니다, 누군가 수고를 좀 해주면 좋은 행사가 될 것이라 봅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2.03
-
답글 요일이 언제인지 평일은 시간이 안되서요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2.05 -
답글 그래요,함께~~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02.04 -
답글 다 들 함께할 거에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2.04
-
답글 또 마음을 모아야겠네요~~ 다들 함께하리라 믿습니다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2.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