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6일 강남 합평회에 참석 신청이 없네요, 작품 가지고 와서 치열한 합평이 이루어지도록 많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2.03 답글 예, 저도 그 날은 일이 있어 장담할 순 없지만 가급적 늦어도 참석할 생각입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