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30여명이 모여 편집회의를 하였고, 특별회원제도 도입, 바자 및 호프데이 추진(4월 마지막주 토요일), 사무국 편성, 유심 시낭송회 추진 등 많은 결정을 하였습니다. 하나하나 회원분들께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뜨거운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2.10
-
답글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오랜만에 회원님들 뵙게 된 시간.. 소중했습니다. 편한 주말들 되십시오. 작성자 고경숙 작성시간 12.02.10
-
답글 수고하셨습니다. 발행인님... 작성자 김필영 작성시간 12.02.10
-
답글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2.10
-
답글 어제 고생하셨습니다. 꼼꼼한 업무 체크에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저도 힘 닿는 한 열심히 뛰겠습니다. 충주에서.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2.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