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간<리토피아>에서 주관하는 김구용 문학상이 있습니다..김구용선생은 성균관대 국문과 교수를 역임하고 한국시단에 지평을 넓히는데 노력하셨습니다...이번 수상자는 장이지 시인이네요.....................................................................^^ 작성자 고은산 작성시간 12.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