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실 저는 시산맥 발행임님이신 문정영 선생님의 가르침으로 등단했습니다....저는 무엇보다 문정영선생님의 고매한 인품을 존경합니다..사심없이 시를 가르쳐 주시고...지금은 저 혼자 시를 쓰고 퇴고하지만 지방에 문우가 없는 관계로 문정영 선생님의 한 마디 한 마디가 소중했지요..문정영선생님의 훌륭한 성격은 우리 같은 시인들에게 귀감이 되리라 확신합니다..제가 말이 많아서 죄송합니다..넓은 혜량이 있길 바랍니다...^^ 작성자 고은산 작성시간 12.02.12
  • 답글 성백선 시인님 말씀 감사합니다^^ 작성자 고은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2.13
  • 답글 고은산 선생님의 말씀에 십분 공감이 갑니다. ^^* 작성자 성백선 작성시간 12.02.13
  • 답글 안은주 시인님 잘 계시는지요....항상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고은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2.12
  • 답글 좋은 선생님 밑에 좋은 제자가 나오는 걸테지요. ㅎㅎ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2.12
  • 답글 너무 좋은 이야기만 하였네요, 그러지도 못하는데... 좋은 작품 꾸준하게 많이 쓰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