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공항에 도착하자 마자 편집회의 알림 메세지가 띵동~~~ 좀 늦게 참석했지만 끝까지 남아 2차까지 동석하고 나니 최소한의 의무를 마친 듯 뿌듯합니다. 전 시산맥 모임이 좋아요. ^^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2.02.12
  • 답글 좋은 사람끼리 얼수~~ 작성자 임승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2.15
  • 답글 .............................................................................................................^^ 작성자 고은산 작성시간 12.02.14
  • 답글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도 시산맥이 마음에 듭니다. 좋아요. ^^*
    작성자 성백선 작성시간 12.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