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산맥 카페에서 공식적으로 함께읽는시, 등단작품보기,신간시집소개,문학공모전, 게시판을 맡게 되었습니다 다소 제 이름으로 도배를 하더라도 해량하여 주시고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쁘게 봐주세요 지가요~~봉사하는 맘으로 맡은일은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서용 ㅎㅎ 시산맥 선생님들 좋은 하루 되십시오((^_^))~ 작성자양현주작성시간12.02.14
답글양현주 선생님 <시산맥>카페일을 해주신다니요. 정말 멋진 선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서 봄이 오고 저도 나들이에 문제가 없어지고 그러면 꽃피는 춘삼월에 뵙고싶네요.^^ 작성자이승남작성시간12.02.17
답글반갑습니다.// 잘 계시지요..작성자오영록작성시간12.02.16
답글네 감사합니다 좋은 일을 많이 하면 그만큼 복을 받으실 것입니다작성자시산맥작성시간12.02.16
답글확실한 일꾼이네요. 늘 감사합니다. 작성자임승환작성시간12.02.15
답글아름다운 시와 그림으로 예쁘게 도배해주세요. 감사합니다.작성자김세영작성시간12.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