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대문이 화사하게 변했네요. 봄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유현서 시인님 덕분에 봄 기운을 누려봅니다.
시인님들, 건필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권순자 작성시간 12.02.18 -
답글 잘계시지요 아직은 추운데 봄이 오겠지요 인사드립니다 권시인님 ^^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2.20
-
답글 넘넘 적조했습니다. 새해에는 종종 뵐 수 있었으면 ..... 작성자 곽문연 작성시간 12.02.19
-
답글 멀리 타국 생활은 좀 어떠신지요, 멀리 계시어도 작품은 열심히 쓰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