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성균관대학교 국문과 교수를 역임하신 김구용문학제를 어제 다녀 왔습니다...............................몸이 피곤해서 잠 자러 가야 겠어요............시산맥에서 문정영 선생님에게 공부한 저는 계간<시산맥>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어제 내용이 알찬 시산맥 잘 받아보았습니다..청출어람 청어람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고은산 작성시간 12.02.26
  • 답글 곽문연 회장님...안은주시인님 항상 좋은 날로 가득하시길 빕니다...^^ 작성자 고은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2.27
  • 답글 잘 주무셨어요? 벌써 꽃소식이 들리네요. 꽃바람이 거기는 서울 보다 빠르겠지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2.26
  • 답글 고은산 시인 님 반갑습니다. 새해에 더욱 건강하세요. 작성자 곽문연 작성시간 12.0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