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3월 6일(화) 12시 30분에 바자회 임시 모임을 인사동 영빈가든에서 합니다. 회장단, 사무국, 발행인, 편집장 등이 모여 4월 28일에 있을 제2회 '꽃이 피면 시산맥에 가야한다' 준비를 할 것입니다. 시간이 되시는 회원님들은 오셔서 좋은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3.03
  • 답글 이 글을 이제야 읽었네요. 아직 병원에 있어요 3월말까지~~ 도울 수 있는 것 생각해 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03.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