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사무국 바자회 회의를 있었습니다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네요 여러분 마음을 모아 주실 거죠? 4/28일 꽃피는 날이면 시산맥에 가야한다 -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2.03.06
-
답글 이가을 선생님~`작년에도 수고가 많으셨는데~~~금년에도 또 수고가 많으십니다~~저도 열심히 도울게요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2.03.08
-
답글 "꽃피는 날이면 시산맥에 가야한다" 이 제목은 처음에 누가 생각했을까요? 낭만적인 분위기에 봄의 기운을 북돋아 꼭 가야할 것 같은, 아니가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좋은 제목이라고 생각되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3.07
-
답글 꽃이 피지 않는 날이래두 시산맥에는 가야한다. ㅎ~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2.03.07
-
답글 잘될것입니다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