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산맥 바자회의 정식 명칭은 제2회 '꽃이 피면 시산맥에 가야한다'입니다. 작년에 해보신 회원님들은 잘 아실 것이며, 새로운 회원분들은 마음껏 기대하시고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3.07
-
답글 기대가 팍팍 됩니다. 아자 아자 화이팅!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3.07
-
답글 어제 그 시간에 모임하겠구나 생각했더랬지요^^ 여러 선생님들과 아울러 앞장서서 수고가 많으세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