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이 "꽃이 피면 시산맥에 가야한다" 와 닮았습니다 누가 올렸는지 분위기 맞게 잘 올리셨네요 덕분에 눈이 즐겁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3.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