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남쪽에는 매화 소식이 있고 곧 매화 축제도 열린다네요. 오늘 많이 춥지요?
    하지만 곧 따스한 봄이 오고 언제 그랬냐는 듯이 덥다고 말할지도 몰라요.
    건강 조심하시고 마음만이라도 따스하고 화사하게 봄길에 세워 두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3.12
  • 답글 활짝 웃고 있는 언니 얼굴이 봄이네요...^^이쁘당...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3.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