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은 유심에서 하는 시산맥 시낭송회날입니다 모두 참석해주세요 . 바자회 티켓판매 중입니다 작년처럼 마음을 모아 주세요 물품은 이가을 사무국장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2.03.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