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심에서의 봄 시낭송행사가 성황리에 치루어져 매우 기쁩니다.
기획과 사회를 해주신 문정영 발행인님 이하 사무국의 이가을 국장님 , 윤영숙 차장님, 안은주간사님, 임승환 간사님, 서동균 간사님, 사랑가를 열창해주신 박정이 시인님 그 외 여러 회원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시산맥의 열정의 힘을 느낍니다. 4월의 바자회의 성공도 기원합니다.
작성자 김세영 작성시간 12.03.29 -
답글 안녕하세요? 선생님...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3.30
-
답글 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2.03.30
-
답글 모두 수고하셨어요 죄송하네요 시간과몸이 허락안해서 마음은 굴뚝이었어요 일주일입원수술예정으로 강의도 수업도 못하고 있네요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3.30
-
답글 언제나 든든한 기둥이 되어 주시는 김세영 부회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