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선생님, 말씀대로 카페에 가입했습니다. 회원님들께 잘 부탁한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작성자 손상호 작성시간 12.04.02
-
답글 손상호 시인 선생님 반갑습니다. 아름다운 집 <시산맥>에 오심을 버선발로 마중합니다. 이 집에서 선생님의 마음의 '시'의 꽃글이 가득피어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04.14
-
답글 시인님 반갑습니다. 그리고 축하드립니다. 이 곳에서 더 아름답고 훌륭항 시의 꽃을 많이
피우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4.03 -
답글 환영합니다. 주인처럼 자주 오셔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4.02
-
답글 네 반갑습니다, 여기가 시산맥의 놀이터입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자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