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린 날이었습니다 오늘은 영광에서 이장을 하였는데, 비가 오지 않아 좋았습니다. 윤달이라서 이장을 하나봅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4.22 답글 이장을 하고 오셨군요. 올해는 그렇다네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4.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