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자회 티켓이 다 팔렸습니다. 바자회 물품도 많이 들어왔습니다. 이번 제2회 꽃 피는 날에는 시산맥에 가야한다는 잘 될 것이라 봅니다. 화이팅 시산맥!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4.24 답글 축하 드립니다...바자회 잘 마무리 되기를 기도 하겠습니다...^^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4.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