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분들 많이 만나뵙고, 모처럼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일년에 한 번이라 아쉽네요 ^^ 작성자 서동균 작성시간 12.04.30
-
답글 서시인님을 알게되서 기뻐요 ^^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5.01
-
답글 수고 많으셨어요. 종일 서빙하느라 다리 아프셨죠? 토닥토닥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4.30
-
답글 , 구석에서 1인 관중 앞에서 또 한 번의 낭송 퍼포먼스 추억이죠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2.04.30
-
답글 처음 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