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 많으셨습니다 시산맥 식구들의 단결된 모습도 좋았고요특히 중심적인 일을 하신 몇몇분 정말 수고하셨고 찬사를 보냅니다내년에도 시산맥의 저력을 보여주자고요 작성자 박일만 작성시간 12.04.30 답글 고생하셨어요 박시인님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5.01 답글 당근이죠. 설걷이 하는 뒷모습 넘 멋졌어요. ㅎㅎ 수고 많으셨구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4.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