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고생 많으셨습니다
    시산맥 식구들의 단결된 모습도 좋았고요
    특히 중심적인 일을 하신 몇몇분 정말 수고하셨고 찬사를 보냅니다
    내년에도 시산맥의 저력을 보여주자고요
    작성자 박일만 작성시간 12.04.30
  • 답글 고생하셨어요 박시인님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5.01
  • 답글 당근이죠. 설걷이 하는 뒷모습 넘 멋졌어요. ㅎㅎ 수고 많으셨구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4.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