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교롭게 시산맥 행사날 외국서 손님이 오시게 되어 참석을 못하였습니다. 다른 행사 때 두 배로 열심히 할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2.05.02
-
답글 다음에 꼭 뵙겠습니다 반갑게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5.05
-
답글 나선생님 편집회의에서 뵈요. 작성자 임승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5.04
-
답글 그날 안보여서 궁금했었지요.^^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05.03
-
답글 네. 작성자 임승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5.03
-
답글 편집회의날 뵙기로 하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