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붉은 넝쿨장미가 예쁘네요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2.05.03
-
답글 네. 선생님. 이쁩니다.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2.05.06
-
답글 바자회때 수고 많으셨어요^^저도 예쁜옷도 사입고 기분좋은 날이였죠^^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5.05
-
답글 사무국장님은 붉은색 보담 아이보리에 가까운...부드럽고 따스한 색인데...
붉은색이 좋아 보이나요? 그럼 열정 때문이겠군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