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붉은 넝쿨장미가 예쁘네요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2.05.03
  • 답글 네. 선생님. 이쁩니다.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2.05.06
  • 답글 바자회때 수고 많으셨어요^^저도 예쁜옷도 사입고 기분좋은 날이였죠^^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5.05
  • 답글 사무국장님은 붉은색 보담 아이보리에 가까운...부드럽고 따스한 색인데...
    붉은색이 좋아 보이나요? 그럼 열정 때문이겠군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