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무실에 앉아 있는데 마음은 꽃핀 봄거리에 있네요 도시락 들고 소풍이나 갔으면 좋을 것 같은 환한날 입니다 한주 즐겁고 보람있는 일들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5.07
  • 답글 양현주시인님의 환한 모습도 만만치 않습니다...늘 평안하십시요...^^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5.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