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유안나입니다. 카페 가입하였습니다.
시산맥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다음에 뵈면
좀 더 친근한 느낌이 들겠죠.저는 여러가지료 부족합니다.
문정영 선생님, 그리고 여러 선생님들 많이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유안나 작성시간 12.05.09 -
답글 축하합니다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2.05.10
-
답글 환영합니다 시산맥에서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10
-
답글 반갑습니다. 얼굴은 기억이 안나지만 다음에 뵈면 더 반가울거에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10 -
답글 두 손 들어 환영합니다. ~~! 작성자 조영심 작성시간 12.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