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19일 토요일 한국시인협회에서 봄 문학기행을 갑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학계 소식을 확인해주세요^^ 많이 참석해주세요.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5.13
-
답글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5.14
-
답글 기분 좋은 나들이가 될 것 같네요.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13
-
답글 비회원인데 가실 분은 오늘 편집장(시협간사) 앞으로 연락을 주시기바랍니다. 미리 접수가 되어야합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