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경용 시인 말씀이 옳은 것 같네요. '문학은 이념보다 우위에 있다. ' 문학은 이념에 봉사하는 것이 아니라 인생에 봉사하는 것이다. 참 와닿는 내용입니다. 문학은 이념이 아니라 인생에 봉사하는 거다..... 꼭 잊지 말고 새겨들어야 할 듯하네요. 감사... ^^ 작성자 서동균 작성시간 12.05.14
  • 답글 잘 지내시죠?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14
  • 답글 좋은 시를 쓰는 시인이 되기 위해서는 시인 자신부터 잘 다듬어나가야할 것입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