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창문 너머엔 아카시아 꽃잎위로 비가 촉촉하게 내리고 있습니다.
    솔가지엔 이슬처럼 맺은 방울들이 낙수되어 떨어지고... 비 그치면 아카시아 향기가 집 안팍을 점령할 것 같습니다.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05.14
  • 답글 아카시아 향이 그리운 날입니다.
    비에 젖어도 그 향기는 그윽하게 날리고 있었겠지요.
    시인님 건강 조심하시는 거 잊지마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14
  • 답글 늘 건강 조심 하시고 그 다음에 작품 쓰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14
  • 답글 아카시아는 꽃보다 향기가 더 좋은것 같아요^^ 비오는 날 부침이나 해 드시지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5.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