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어제는 시인협회 문문학기행으로 태안의 천리포 수목원에 다녀왔습니다. 시산맥 식구들도 많이들 다녀왔습니다. 시산맥은 가을 문학기행이 있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20
-
답글 해피한 월요일 보내십시요...^^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5.21
-
답글 즐겁게 잘 다녀오신 듯 하네요. 날씨가 좋아서 더 즐거웠을 것 같아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21
-
답글 6월 초 즈음 찾아 뵐께요.....^^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2.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