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장미가 벌써 피었군요. 참 매혹적입니다 회원님들! 꽃의 향기 가득한 계절에 기쁨이 시가 되는 즐거운 나날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장충열 작성시간 12.05.20
-
답글 항상 즐거운 날 되십시요...^^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5.21
-
답글 신록과 장미 가장 아름다운 계절, 가장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는 날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21
-
답글 장충열 시인님이 여름 장미가 아닌가요 항상 웃는 모습이 여름 장미 같아요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2.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