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산맥지가 나오고 나면 또 무언가 부족한 점이 보입니다, 점점 수정하면서 좋은 문예지가 되리라 봅니다. 조언을 많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21
-
답글 지금도 좋은데 발행인님은 더 깊이 많은 생각을 하시나 봅니다....화이팅.....^^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2.05.22
-
답글 결코 쉽지 않은 작업에 참으로 수고 많으십니다. 발행인님... 작성자 김필영 작성시간 12.05.22
-
답글 조금씩 미흡함을 느끼고 볼 수 있는 것도 좋은 문예지를 만들 가능성과 발전을 의미한다고 봐요.
어제 오후에 받았는데, 언제나 느낌이 참 좋아요. 물론 내용도 좋구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꾸벅~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