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토요일에는 시산맥 가을호 대담을 하였습니다. 소통에 관한 주제입니다. 멀리 관동대의 심은섭 교수, 특별회원 오세호 화백 고생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27 답글 수고 많으셨습니다. 열정만큼 좋은 문예지로 굳건하게 서가는 것 같아 기분 좋네요. 작성자 풀꽃편지 작성시간 12.05.28 답글 수고 하셨습니다 기대되네요.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2.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