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 가입하려고 보니 이미 정회원으로 등록돼 있었네요. 이름만 실명으로 수정하고 여기저기 기웃거려봅니다. 작성자 조연희 작성시간 12.05.28 답글 조연희 시인 열심히 활동을 해주시면 좋겠네요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30 답글 반가워요. 그러니까 자주 자주 들어오세요. 언제나 대문 활짝 열어놓고 있으니까요. ㅎㅎ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