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선유교 다리 아래 장미가 예쁘게 피었어요.과천에도 장미축제를 한다고 하고.....시간 되시면 저녁에 선유도 공원에 놀러 오세요.ㅎㅎ생각보다 후덥지근 하지만 미소 짓는 오후 보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29 답글 장미꽃보다 더 활짝 웃음꽃 피는 날 보내십시요...^^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5.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