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강 선유교 다리 아래 장미가 예쁘게 피었어요.
    과천에도 장미축제를 한다고 하고.....
    시간 되시면 저녁에 선유도 공원에 놀러 오세요.ㅎㅎ
    생각보다 후덥지근 하지만 미소 짓는 오후 보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29
  • 답글 장미꽃보다 더 활짝 웃음꽃 피는 날 보내십시요...^^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5.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