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이사할 시산맥 사무실을 갔다 왔습니다. 집기들이 다 들어가면 아담하고 이쁠 거에요.
사무실이 생겼으니 시산맥도 더 좋아지고 많은 사람들이 드나들다 보면 교제도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 같아요. 든든하고 기분 좋은 저녁이었어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31 -
답글 새터에서 계속 좋은일이 생기길 바래요 작성자 최정희 작성시간 12.05.31
-
답글 새 보금자리에서 크게 번창하는 시산맥을 꿈꿔봅니다. 어제 잘들 들어가셨지요? 작성자 고경숙 작성시간 1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