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문선생님, 안녕 하신지요?
    이제서야 사립문을 밀쳤습니다.
    반갑게 맞이해 주실런지요?

    간간이 들리겠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작성자 여천 박영희 작성시간 12.06.07
  • 답글 그러시구나 타국 생활 잘 하시기 바랍니다 작품도 쓰시고...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6.12
  • 답글 두 분, 고맙습니다.
    저는 지금 필리핀에 있습니다.
    네이버 블러그 "숲 속의 여왕" 에 제 근황을 걸어 놓았습니다.
    고맙습니다.
    고운 잠 되셔요.*^^**
    작성자 여천 박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6.12
  • 답글 반갑습니다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2.06.08
  • 답글 반갑습니다. 자주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국내인가요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6.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