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선생님, 안녕 하신지요?
이제서야 사립문을 밀쳤습니다.
반갑게 맞이해 주실런지요?
간간이 들리겠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작성자 여천 박영희 작성시간 12.06.07 -
답글 그러시구나 타국 생활 잘 하시기 바랍니다 작품도 쓰시고...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6.12
-
답글 두 분, 고맙습니다.
저는 지금 필리핀에 있습니다.
네이버 블러그 "숲 속의 여왕" 에 제 근황을 걸어 놓았습니다.
고맙습니다.
고운 잠 되셔요.*^^** 작성자 여천 박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6.12 -
답글 반갑습니다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2.06.08
-
답글 반갑습니다. 자주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국내인가요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