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는 하늘이 약간 낮게 내려와서 시작되길래 비가 오려나 했더니비는 안오고 약간 흐림채로 낮을 통과하고 있습니다.한 주의 시작 잘 하셨는지요? 향긋한 웃음으로 이어가는 날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6.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