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산맥 속의 시인' 코너는 시산맥 회원이 아닌, 시산맥 책자에 글을 올리셨던 분들을 위해 만든 것이었어요. 제가 게시판 소개글에 의도를 정확히 못했네요. ㅠㅠ . 우리 시산맥님들은 ' 행복 나누는 사진' 코너와 '시산맥시회 회원명단' 에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의견이나 수정사항 있으시면 꼭~ 말씀해주세요,,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1.03.12
-
답글 까페 운영의 예민함과 세심한 배려의 노고에 고맙고 든든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밤이 깊어갑니다 편한 밤 되세요^*^ 작성자 손한옥 작성시간 11.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