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일본의 지진을 보면서 사는 일은 현실을 사는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최선을 다해 잘 사는 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3.12
  • 답글 연일 가슴이 아리고 먹먹합니다 민감했지만 그래도 그들은 우리의 가장 가까운 이웃이었던 것을요...기도합니다 이 세상, 더 이상 불행하지 않기를! 작성자 손한옥 작성시간 11.03.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