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들이 기우제를 드리면 반드시 비가 온데요.왜냐면...올 때까지 드리니까요 ㅎㅎ주말 잘 지내고 계신거죠?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6.23 답글 아 ~ 될 때 까지....될 때 까지 더불어 화이팅 입니다....^^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2.06.24 답글 ㅋㅋ 말 된다 올 때까지 드리니까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2.06.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